고구미 햄버거 메뉴

목차

     

     

    군위 하림각에 다녀왔어요. 군위 하림각은 예전부터 알던 중식 맛집인데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맛도 변하지 않았고,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안심식당으로 인증도 받았더라고요. 예전에는 인기 메뉴인 쟁반짜장만 먹었는데, 짬뽕과 탕수육도 상당히 맛있었어요. 

     

    군위 하림각은 시내에 있는 게 아니라 살짝 외진 곳에 있어요. 그런데도 맛집이다 보니 손님이 많아서 점심시간은 살짝 피해서 가면 주차도 편하게 하고,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그럼 군위 하림각 짬뽕과 탕수육 리뷰를 시작할게요. 군위 하림각의 위치나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짬뽕

    썸네일

     

     

    짬뽕은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일반) 짬뽕 8,000원

    - 홍합 짬뽕 9,000원

    - 얼큰이고추 짬뽕 9,000원

    - 왕해물짬뽕 10,000원

    - 차돌짬뽕 10,000원

    - 굴짬뽕(계절메뉴) 11,000원

     

    군위 하림각은 면이 모두 클로렐라 같은 초록색이에요. 너무 바쁘셔서 정확히 어떤 성분인지 물어보지는 못했는데, 정말 쫄깃쫄깃하더라고요. 보통 이렇게 쫄깃하면 소화가 잘 안 되는데, 소화가 오히려 잘돼서 신기합니다.

     

    저는 (일반) 짬뽕을 주문했는데도 돼지고기, 오징어, 홍합, 버섯, 양파, 배추, 대왕 오징어 등 재료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재료도 신선해서 잡내 같은 건 나지 않았고, 홍합 손질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일반) 짬뽕인데도,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는 걸 보니 다른 짬뽕들도 기본 이상일 것 같아요. 맵기도 적당하고, 면이랑 국물이 따로 놀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은 의외로 기본 이하인 중식당이 많은데, 군위 하림각 짬뽕은 실패는 안 할 듯합니다. 양도 많아요!

     

     

     

     

     

    탕수육

    탕수육-단무지

     

    탕수육은 그냥 주문해도 되고, 세트 메뉴로 주문해도 되더라고요. 사이즈가 대, 중, 소 외에도 미니 사이즈가 하나 더 있어서 미니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군위 하림각 탕수육은 겉이 바삭한데, 속은 찹쌀 탕수육처럼 쫄깃한 맛이었어요. 기름 냄새가 안 나고 고소한 걸 보니, 기름도 깨끗한 걸로 쓰나 봐요^^

     

    소스는 새콤 달콤한 맛인데, 단맛보다는 새콤한 맛이 조금 더 강했어요. 평소 새콤한 맛보단 단맛을 좋아하는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건 고기가 안 들어있는 탕수육이 없었다는 것! 간혹 어떤 식당에 가면 고기는 없고, 튀김옷만 있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그런 건 없었답니다.^^ 생각하니 또 먹고 싶네요~~.

     

     

     

     

     

    안심식당

    군위 하림각이 '안심식당' 인증을 받았다고 했는데요, 안심식당은 도대체 뭘까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덜어 먹을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수저관리를 위생적으로 하며, 종사자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3가지 방역수칙을 준수하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안심식당으로 선정해 준다고 하네요.

     

    참고로 단무지나 양파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군위 하림각

    군위 하림각 정보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 전화번호 : 054.383.0095 (예약 가능)

    - 주소 : 대구 군위군 효령면 경북대로 2212 (고곡리 360-1)

     

     

     

    같이 보시면 유용한 게시물

    대하철은 언제까지? 맛있고, 몸에 좋은 새우🦐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정상수치 유지에 필수!

    무지외반증 교정기 사용 후기, 리빙선생 좋아요~!

     

    군위 하림각은 손님이 많은데도 메뉴가 생각보다 빨리나 왔고, 퀄리티도 좋았어요. 다들 찾아와서 먹는 이유가 있었네요.^^ 좌석은 식탁도 있고, 방도 있어서 원하는 곳에 앉을 수 있어요.

     

    군위 갈 때마다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꼭 드셔보세요~ 군위 하림각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로딩바